theqoo

ㅇㅇ 2469호 - PLAVE의 믿음직한 리더, 예준을 알아보는 25문 25답 💙

무명의 더쿠 | 10-29 | 조회 수 233

https://x.com/anan_mag/status/1983409700256526452

 

Q.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물을 한 잔 마시고, 약 20분 정도 유튜브 쇼츠 영상을 보면서 뒹굴거려요. 그다음 샤워를 하고 운동하러 가거나, 사무실에 출근하거나, 연습하러 나가요.

 

Q. 잠자기 전에 하는 일은?
옷을 정리하고 샤워를 한 뒤, 방을 정돈합니다. 그다음 유튜브를 틀어두고 눈을 감은 채로 소리만 즐겨요. 그렇게 하다 보면 어느새 잠이 찾아옵니다.

 

Q. 최고의 하루를 보내는 방법은?
평소처럼 지내는 거예요. 일어나서 물 한 잔을 마시고, 샤워를 하고, 외출 준비를 한 뒤, 곡 작업을 하는 것. 이런 일상적인 순간들이 가장 소중하다고 느껴요.

 

Q. 일상 속의 작은 행복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물건이 도착해서 상자를 열어보는 순간을 즐길 때예요. 예상보다 빨리 도착하면 더욱 특별한 기분이 들어요. 평소에는 쇼핑을 자주 하지 않지만, 그럴 때는 음료나 생활용품을 한꺼번에 많이 사요.

 

Q. 무심코 자주 하는 말버릇은?
“에이〜”

 

Q. “좋아하는 맛”이라고 하면?
진한 국물의 라멘이나 해산물 맛이에요.

 

Q. ○○기념일을 만든다면, 어떤 기념일을 만들고 싶어요?
정확한 날짜는 잘 모르겠지만, 해산물을 먹는 날을 만들고 싶어요.

 

Q. 도저히 버리지 못하는 것은?
PLLI 여러분들과 멤버들이 가장 소중해요. 그 외를 말하자면, 카드 지갑이에요.

 

Q. 사진 폴더에서 가장 많은 것은?
제가 이상한 각도에서 찍은 셀카요.

 

Q. 나만의 베스트 엔터테인먼트 작품은?
PLAVE와 PLLI가 주연을 맡은 『우리영화』(PLAVE의 곡)예요.

 

Q. 냉장고에 항상 있는 것은?
탄산수요.

 

Q. 최근에 웃었던 일은?
활동하는 내내 계속 웃고 있었어요!

 

Q. 최근에 울었던 일은?
서울(KSPO DOME) 공연의 마지막 날이요.

 

Q. 매력 포인트는?
무엇이든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이에요.

 

Q. 그룹 안에서 자신이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감성이 넘치는 보컬, 그리고 의외로 랩 실력도 아주 뛰어나요!

 

Q. 데뷔 후 가장 성장했다고 느끼는 부분은?
여유를 가지게 된 거예요. 데뷔 초에는 모든 게 낯설어서 조심스러웠지만, 지금은 즐기는 방법을 배우고 있는 중이에요.

 

Q. 들었을 때 가장 기쁜 말은?
“감동 받았어요.”라는 말이에요. 저희가 직접 만든 곡이나 무대를 보고 그렇게 말해주시면, 마음이 제대로 전해졌구나 싶어서 정말 기뻐요.

 

Q. 스스로에게 활을 불어넣는다면?
“오늘도 진심으로 하자!”라고 다짐해요.

 

Q. 자신을 칭찬해본다면?
‘매너와 예의 바름’을 칭찬하고 싶어요.

 

Q. 자신에게 주는 보상은?
연애 예능 프로그램을 보면서 도파민을 채우는 거예요.

 

Q. 멤버 사용 설명서는?
노아
무표정할 때도 기분이 나쁜 게 아니니까, 오해하지 말 것.

밤비
갑작스러운 말이나 예상치 못한 리액션이 있어도 놀라지 말 것.

은호
무언가에 몰두해 있을 때는 조용히 지켜봐 줄 것.

하민
형 같은 면이 있으면서도, 사실 따뜻하고 귀여운 우주인이에요.

 

Q. 자신의 사용 설명서에서 가장 중요한 항목은?
너무 생각이 많을 때는 “괜찮아”라고 말해줬으면 해요.

 

 

 

 

 

번역기 그냥 돌린 거라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

참고 부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4/29 8PM 라이브방송 4/30 7PM 스포티파이 리스닝파티 )🐰💙 39
  • 💙🐬2025 예준 공식 영상🐰💙(9.14🙌) 12
  • 💙🍀•❅* ━━━남예준 𝐃𝐢𝐬𝐜𝐨𝐠𝐫𝐚𝐩𝐡𝐲━━━•*❅🍀💙 26
  • 💙🐬₊°。♪。₊°₊예준 카테 용궁 단어장₊°。♬。₊°₊🐬💙 20
  • 💙🐬 공식 𝐒𝐍𝐒 예준 콘텐츠 모음⎜𝒀𝒆𝒔𝒕𝒂𝒈𝒓𝒂𝒎 🐬💙 35
  • 💙아스테룸 천재세이렌 플레이브 남예준 카테 용궁🫧 인구조사💙 3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두 출근중💙
    • 11:41
    • 조회 26
    • 잡담
    2
    • 팬아트 귀여워 ₍ᐢ › ༝ ‹ ᐢ₎
    • 10:07
    • 조회 49
    • 잡담
    2
    • 예모닝🐬🐰💙
    • 07:00
    • 조회 35
    • 잡담
    11
    • 잘자사랑😍
    • 00:53
    • 조회 46
    • 잡담
    2
    • 예준, 에어팟은 가방 안 주머니에 넣어뒀어. 잊어버리지마.
    • 00:01
    • 조회 86
    • 잡담
    1
    • tmi1 바부 tmi2 루틴토끼 tmi3 기계치 tmi4 쫄보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아이콘 대왕 < 커졌다는게 너무 귀여움
    • 06-23
    • 조회 48
    • 잡담
    1
    • 러브버그 가만안도
    • 06-23
    • 조회 80
    • 잡담
    1
    • 벌레 때문에 집도 버리는 앤데
    • 06-23
    • 조회 61
    • 잡담
    1
    • 서울 서쪽사는 덬이라 슬슬 한두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는데
    • 06-23
    • 조회 44
    • 잡담
    2
    • 벌레 무셔 ₍ᐢ ›̥̥̥ ༝ ‹̥̥̥ ᐢ₎
    • 06-23
    • 조회 44
    • 잡담
    1
    • ㅇ ㅏ............................
    • 06-23
    • 조회 44
    • 잡담
    1
    •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54
    • 잡담
    1
    • tmi1 tmi2 tmi3 이러는거 되게 비장한데
    • 06-23
    • 조회 60
    • 잡담
    3
    • 근데 tmi가 다 바부네
    • 06-23
    • 조회 44
    • 잡담
    2
    • (🎧• ө•).............🎧( • ө•).............🎧 ( • ө•)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진짜 소소하고 일상적인 얘기라 좋다
    • 06-23
    • 조회 34
    • 잡담
    2
    • 기계치 애썼다
    • 06-23
    • 조회 37
    • 잡담
    2
    • 루틴토끼 견과류 먹기 빼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36
    • 잡담
    2
    • 요새 견과류 먹는게 루틴이었구나?
    • 06-23
    • 조회 3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