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시부야의 거리에서 PLAVE를 만날 수 있다! 시부야 잭 제3탄이 드디어 스타트했습니다 ✨

무명의 더쿠 | 07-02 | 조회 수 234

https://x.com/plave_jp/status/1940229061046841646

 

7월 1일(화)부터, PLAVE의 시부야 잭 제3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시부야의 거리를 채색하는 PLAVE의 비주얼을 다양한 형태로 전해 드립니다.
꼭 길거리에서 PLAVE를 찾아서 즐기세요.

 

■시부야 와일드 포스팅
센터 거리, 오시부 지역을 중심으로 약 150장의 포스터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기간:2025년7월1일(화)~7월14일(월)
※예고 없이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건에 대해 빌딩이나 점포, 미디어원에 대한 문의는 삼가해 주세요.
※촬영 시, 안전에 유의하고 교통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PLAVE JP 1ST SINGLE 「かくれんぼ」 팝업 스토어
PLAVE JP 1ST SINGLE 「かくれんぼ」발매 기념, SHIBUYA109 시부야점 B1F DISP!!! 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합니다.
공식 상품. 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므로 꼭 들러주세요.
・開催장소:SHIBUYA109 渋谷店 B1F DISP!!! (도쿄도 시부야구 도현사카 2-29-1)
・ 개최 기간:2025년 7월 4일(금)~7월 15일(화)
・영업시간:10:00~21:00
※일부 사전입점 예약제입니다. 상세내용은 다음 뉴스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https://plave-official.jp/news/4b9692a1f218

 

 

온 테라가 예준이 🥕₍ᐢ⸝⸝› ‹⸝⸝ᐢ🥕₎o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4/29 8PM 라이브방송 4/30 7PM 스포티파이 리스닝파티 )🐰💙 39
  • 💙🐬2025 예준 공식 영상🐰💙(9.14🙌) 12
  • 💙🍀•❅* ━━━남예준 𝐃𝐢𝐬𝐜𝐨𝐠𝐫𝐚𝐩𝐡𝐲━━━•*❅🍀💙 26
  • 💙🐬₊°。♪。₊°₊예준 카테 용궁 단어장₊°。♬。₊°₊🐬💙 20
  • 💙🐬 공식 𝐒𝐍𝐒 예준 콘텐츠 모음⎜𝒀𝒆𝒔𝒕𝒂𝒈𝒓𝒂𝒎 🐬💙 35
  • 💙아스테룸 천재세이렌 플레이브 남예준 카테 용궁🫧 인구조사💙 3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두 출근중💙
    • 11:41
    • 조회 26
    • 잡담
    2
    • 팬아트 귀여워 ₍ᐢ › ༝ ‹ ᐢ₎
    • 10:07
    • 조회 49
    • 잡담
    2
    • 예모닝🐬🐰💙
    • 07:00
    • 조회 35
    • 잡담
    11
    • 잘자사랑😍
    • 00:53
    • 조회 46
    • 잡담
    2
    • 예준, 에어팟은 가방 안 주머니에 넣어뒀어. 잊어버리지마.
    • 00:01
    • 조회 86
    • 잡담
    1
    • tmi1 바부 tmi2 루틴토끼 tmi3 기계치 tmi4 쫄보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아이콘 대왕 < 커졌다는게 너무 귀여움
    • 06-23
    • 조회 48
    • 잡담
    1
    • 러브버그 가만안도
    • 06-23
    • 조회 80
    • 잡담
    1
    • 벌레 때문에 집도 버리는 앤데
    • 06-23
    • 조회 61
    • 잡담
    1
    • 서울 서쪽사는 덬이라 슬슬 한두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는데
    • 06-23
    • 조회 44
    • 잡담
    2
    • 벌레 무셔 ₍ᐢ ›̥̥̥ ༝ ‹̥̥̥ ᐢ₎
    • 06-23
    • 조회 44
    • 잡담
    1
    • ㅇ ㅏ............................
    • 06-23
    • 조회 44
    • 잡담
    1
    •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54
    • 잡담
    1
    • tmi1 tmi2 tmi3 이러는거 되게 비장한데
    • 06-23
    • 조회 60
    • 잡담
    3
    • 근데 tmi가 다 바부네
    • 06-23
    • 조회 44
    • 잡담
    2
    • (🎧• ө•).............🎧( • ө•).............🎧 ( • ө•)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진짜 소소하고 일상적인 얘기라 좋다
    • 06-23
    • 조회 34
    • 잡담
    2
    • 기계치 애썼다
    • 06-23
    • 조회 37
    • 잡담
    2
    • 루틴토끼 견과류 먹기 빼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36
    • 잡담
    2
    • 요새 견과류 먹는게 루틴이었구나?
    • 06-23
    • 조회 3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