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HIBUYA109에서 『PLAVE JP 1ST SINGLE 「카쿠렌보」POP-UP STORE』 개최 결정! 🎉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4

https://x.com/plave_jp/status/1938069712321085941

 

JrNitg
 

🔗 https://plave-official.jp/news/4b9692a1f218

※ 「かくれんぼ」 공식 굿즈는 Weverse Shop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됩니다.

 

 

🛍 POP-UP STORE 개요

🗓 일정: 2025년 7월 4일(금) ~ 7월 15일(화)
📍 장소: SHIBUYA109 시부야점 B1F DISP!!!
🕙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 판매 상품

📸 공식 굿즈

  • 인스턴트 포토 카드 세트

  • 아크릴 스탠드 (YEJUN / NOAH / BAMBY / EUNHO / HAMIN)

  • 트레이딩 캔 배지

  • 포토 카드 홀더 (YEJUN / NOAH / BAMBY / EUNHO / HAMIN)

  • 스트랩 키링

  • 트레이딩 미니 키링 ※캡슐 토이

💿 CD (7월 8일 이후 입고 후 판매 개시)

  • 초회 한정반

  • 통상반 (초회 프레스)

  • 멤버 솔로 재킷판 (YEJUN / NOAH / BAMBY / EUNHO / HAMIN 총 5종)


📷 포토카드 특전

  • POP-UP STORE 내 제품 구매 시 (※미니 키링 제외)
    5,000엔당 포토카드 1장 증정 (총 5종 랜덤, 한도 없음)
    예: 10,000엔 → 2장 / 20,000엔 → 4장
    ※ 미니 키링은 대상 외 / 특전 수량 소진 시 종료

 

GSezZG

 

 

 

예쭈닝 굿즈

 

💙포카세트

cpNdCk

 

💙아크릴 스탠드

 

aYdShM

 

💙캔뱃지

KafHbPgBpLzJ

 

 

💙포카홀더

 

 

epEGDf

 

💙키링

zOuCiVlfHAZ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4/29 8PM 라이브방송 4/30 7PM 스포티파이 리스닝파티 )🐰💙 39
  • 💙🐬2025 예준 공식 영상🐰💙(9.14🙌) 12
  • 💙🍀•❅* ━━━남예준 𝐃𝐢𝐬𝐜𝐨𝐠𝐫𝐚𝐩𝐡𝐲━━━•*❅🍀💙 26
  • 💙🐬₊°。♪。₊°₊예준 카테 용궁 단어장₊°。♬。₊°₊🐬💙 20
  • 💙🐬 공식 𝐒𝐍𝐒 예준 콘텐츠 모음⎜𝒀𝒆𝒔𝒕𝒂𝒈𝒓𝒂𝒎 🐬💙 35
  • 💙아스테룸 천재세이렌 플레이브 남예준 카테 용궁🫧 인구조사💙 39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두 출근중💙
    • 11:41
    • 조회 26
    • 잡담
    2
    • 팬아트 귀여워 ₍ᐢ › ༝ ‹ ᐢ₎
    • 10:07
    • 조회 49
    • 잡담
    2
    • 예모닝🐬🐰💙
    • 07:00
    • 조회 35
    • 잡담
    11
    • 잘자사랑😍
    • 00:53
    • 조회 46
    • 잡담
    2
    • 예준, 에어팟은 가방 안 주머니에 넣어뒀어. 잊어버리지마.
    • 00:01
    • 조회 86
    • 잡담
    1
    • tmi1 바부 tmi2 루틴토끼 tmi3 기계치 tmi4 쫄보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아이콘 대왕 < 커졌다는게 너무 귀여움
    • 06-23
    • 조회 48
    • 잡담
    1
    • 러브버그 가만안도
    • 06-23
    • 조회 80
    • 잡담
    1
    • 벌레 때문에 집도 버리는 앤데
    • 06-23
    • 조회 61
    • 잡담
    1
    • 서울 서쪽사는 덬이라 슬슬 한두마리씩 보이기 시작하는데
    • 06-23
    • 조회 44
    • 잡담
    2
    • 벌레 무셔 ₍ᐢ ›̥̥̥ ༝ ‹̥̥̥ ᐢ₎
    • 06-23
    • 조회 44
    • 잡담
    1
    • ㅇ ㅏ............................
    • 06-23
    • 조회 44
    • 잡담
    1
    •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54
    • 잡담
    1
    • tmi1 tmi2 tmi3 이러는거 되게 비장한데
    • 06-23
    • 조회 60
    • 잡담
    3
    • 근데 tmi가 다 바부네
    • 06-23
    • 조회 44
    • 잡담
    2
    • (🎧• ө•).............🎧( • ө•).............🎧 ( • ө•)
    • 06-23
    • 조회 69
    • 잡담
    2
    • 진짜 소소하고 일상적인 얘기라 좋다
    • 06-23
    • 조회 34
    • 잡담
    2
    • 기계치 애썼다
    • 06-23
    • 조회 37
    • 잡담
    2
    • 루틴토끼 견과류 먹기 빼먹었어ㅋㅋㅋㅋㅋㅋㅋ
    • 06-23
    • 조회 36
    • 잡담
    2
    • 요새 견과류 먹는게 루틴이었구나?
    • 06-23
    • 조회 3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