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107 양꾸라
OPENING
어떤 분이요 미세먼지 예방법에 대해 글을 찾다가 한 댓글을 피식 웃음이 났대요. ‘연예인들이 이상형을 얘기할 때마다 나무 심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안 그래도 숨 막히는 날 날씨까지 도움을 안 주는 것 같아 마음이 텁텁해지죠.
누군가 내 마음에도 피톤치드 좀 공급해줬으면 좋겠다 싶은 오늘.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마흔아홉 번째 노래 / Queen - We Are The Champions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들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Queen의 We Are The Champions입니다.
이 곡은 1977년에 발매한 Queen의 6집 앨범 <News Of The World>의 수록곡인데요.
최근에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가 개봉하면서 다시 재조명 받고 있는 Queen의 음악들이 많은데 그 중에 한 곡이구요.
저도 주말에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를 보고 Queen의 노래 중에 한 곡을 소개해드려야지 라고 생각을 하고 오늘 가지고 온 노래구요.
2002년 월드컵 때 조수미 씨가 불러서 많은 분들께 너무나도 친숙한 노래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Queen의 We Are The Champions 같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