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03 양꾸라
OPENING
어떤 분은요 빽빽한 책꽂이에서 책을 한 권 빼려다 순간 울컥한 적이 있대요.
마치 그 책이 사람과 사람 사이에 끼어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내 모습 같아서요.
왜 이렇게 빡빡하게 넣어놨을까 속으로 후회하며 손가락 끝이 빨갛게 될 때까지 책을 뺐다는데요.
약속도, 내 마음도 시원하게 비워놓고 싶었던 오늘.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백스물다섯 번째 노래 / 이소라 - October Lover (feat. 로이킴)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들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 로이킴 피쳐링, 이소라의 October Lover입니다.
이 곡은 바로 어제 10월 2일에 발매된 신곡입니다. 정지찬 씨가 작사, 작곡한 곡이구요. 10월의 연인 그리고 추억을 담은 노래입니다.
가을 감성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두 뮤지션이 만나서 큰 화제가 됐었는데요.
배순탁 작가님께서도 가을 하면은 들어야 하는 가수, 이소라 씨를 꼽으면서 정말 가을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가수로 추천을 해주셨는데
이 곡을 듣고 그 말이 정말 엄청나게 이해가 됐고. 아마 여러분들도 들으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오늘 처음 듣는 분들도 가을과 굉장히 어울리는 곡이다 라는 생각을 하실 거라고 느낍니다.
또 SNS를 통해서 10월 한 달 동안 #시월에하늘 영상을 공유중이라고 합니다. 이 곡과 함께 가을 하늘도 보고 이 이벤트에도 참여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노래 듣고 올게요. 로이킴 피쳐링, 이소라의 October L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