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
어떤 분은 오늘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었는데요, SNS를 보니까 하나는 알겠더래요. 실시간 트렌드가 다 이런 거였거든요.
‘좋은 날씨, 가을 날씨, 시원한 바람’
갑자기 바뀐 날씨에 적응은 잘 안 되지만 이제 정말 가을이 오는 건가 싶은 생각이 들죠.
시원한 날씨 이대로 가을까지 쭉 직진했으면 좋겠다 싶었던 오늘. 여기는 꿈꾸는 라디오구요, 저는 디제이 양요섭입니다.
디제이가 고른 아흔네 번째 노래 / Post Malone - Too Young
하루에 한 곡씩 제가 가져온 노래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입니다. 오늘 제가 고른 노래는요 Post Malone의 Too Young입니다.
이 곡은요 2016년에 발매한 정규 앨범 STONEY의 수록곡인데요. 총 18곡이 수록되어있습니다.
거의 스무곡 가깝게 수록이 되어있는데 정말 단 한 곡도 버릴 수 없는 명반 중의 명반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Post Malone 특유의 은은하면서 중독적이고 그런 비트, 그리고 멜로디 이런 것들이 많이 매력적으로 들리는 곡이구요.
이 곡이 동료 뮤지션이 하늘나라로 떠나고 나서 이 곡을 녹음했다고 합니다.
가사도 I don't wanna die too young 으로 시작을 하는데요, 젊은 시기에 생을 마감한 사람들을 애도하는 그런 곡이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기도 했었던 그 곡입니다. Post Malone의 Too Young. 같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