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봉커버 기다렸는데 영원히 안들어와서ㅠ 베이비엑몬즈랑 같이 결제할지 아니면 현장에서 사서 충전해서 쓰는게 나으려나
잡담 응원봉 오늘 결제하면 금요일까지 올까?
20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58 | 06.22 | 15,0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5,0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4,740 | |
| 공지 | 알림/결과 |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 06.20 | 260 |
| 공지 | 알림/결과 | 😈엑디즈방 2025 총선 결과😈 28 | 25.12.09 | 1,741 |
| 공지 | 알림/결과 | 😈 엑디즈방 집단지성 Xdinary Heroes 노래 취향표/키워드 조사 결과 😈 30 | 24.12.01 | 9,05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6월 22일의 엑디즈🤘 41 | 24.10.18 | 26,762 |
| 공지 | 알림/결과 | 인구조사해보쟈😈🤟 227 | 24.09.25 | 13,63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6161 | 잡담 | 송장 뜬 덬들 부럽다... 3 | 06.22 | 158 |
| 16160 | 잡담 | 드디어 송장 떴다 6 | 06.22 | 125 |
| 16159 | 스퀘어 | 엑디즈 in 상하이 ✈️ 먹고 🥢 놀고 🎮 쇼핑하고 🛍️ | Xdinary Days 4 | 06.22 | 117 |
| » | 잡담 | 응원봉 오늘 결제하면 금요일까지 올까? 5 | 06.22 | 204 |
| 16157 | 잡담 | 병원 왔는데 엑디즈 노래만 나와 ㅋㅋㅋ 3 | 06.22 | 278 |
| 16156 | 잡담 | 사플페 저렴하게 사는 방법!! 3 | 06.22 | 256 |
| 16155 | 잡담 | 빌런즈 부스 슬로건 사전신청해!! 13 | 06.22 | 381 |
| 16154 | 잡담 | 사플페 나온당! 6 | 06.22 | 304 |
| 16153 | 잡담 | 얼리 열리자마자 1분만에 주문했는디 10 | 06.22 | 329 |
| 16152 | 잡담 | 나 막콘에 스탠딩이라 밥먹을시간이 없는데 안먹으면 힘들려나..? 8 | 06.22 | 270 |
| 16151 | 잡담 | 일요일도 끝나가고 걍 이대로 기절했다가 금요일 오후에 눈뜨고싶네 3 | 06.21 | 207 |
| 16150 | 잡담 | 자차 가져가는 덬들아 4 | 06.21 | 361 |
| 16149 | 잡담 | 후..셔틀 다 취소 됨.. 7 | 06.21 | 555 |
| 16148 | 잡담 | 다리 다쳐서 티켓 취소했었는데 방금 첫콘 3층 1열 잡았다!!!!! 11 | 06.21 | 459 |
| 16147 | 잡담 | 1주일 남았당............. 3 | 06.21 | 195 |
| 16146 | 잡담 | 수영복키링? 4 | 06.20 | 594 |
| 16145 | 잡담 | 릴홀더 산 덬들아 1 | 06.20 | 264 |
| 16144 | 잡담 | 거지라 굿즈 회피하며 살앗는데 실물 뭐야 1 | 06.20 | 365 |
| 16143 | 잡담 | 엠디왔다아아 4 | 06.20 | 428 |
| 16142 | 알림/결과 | 😈엑디즈방 2026 상반기 총선 결과😈 12 | 06.20 | 2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