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막콘에 스탠딩이라 밥먹을시간이 없는데 안먹으면 힘들려나..? https://theqoo.net/xdinaryheroes/4252817747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167 아침잠 많아서 더 일직 못일어날거 같은데 고민이다 그래도 먹어야 하나..? 많이 배고플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