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마이클 서울 왔었을 때 엄청 행복하다 했었는데 진짜 그랬나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8
뭐때문에 행복했을까? 안아프고 늘 컨디션 좋고 스트레스 없었으면 얼마나 더 날라다녔을지 https://x.com/michaelmini_k/status/2070194828848267327
뭐때문에 행복했을까? 안아프고 늘 컨디션 좋고 스트레스 없었으면 얼마나 더 날라다녔을지 https://x.com/michaelmini_k/status/2070194828848267327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