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494087426490732
아빠: 생일 소원이 뭐야?
파리스: 노래 댄스 하고 싶어
프린스: 나도
아빠: 나 파리스랑 대화 중이잖니
파리스: 오늘 오빠 생일 아니쟈나
ㄱㅇㄱ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70494087426490732
아빠: 생일 소원이 뭐야?
파리스: 노래 댄스 하고 싶어
프린스: 나도
아빠: 나 파리스랑 대화 중이잖니
파리스: 오늘 오빠 생일 아니쟈나
ㄱㅇㄱ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