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십대 후반부터 오프더월 시기까지 https://theqoo.net/wstar/4257191672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9 모든 시기가 다 멋지지만이 시기는 진짜 젊음과 재능으로 눈이 부심 ㅠㅠ 그리고 킹오브팝 되기 전 시기라(왕자 시기? ㅋㅋ) 좀 더 격식 없고 열정 뿜뿜 ㅠㅠ 이 시기 너무 사랑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