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genzikunn/status/2056737537327309081?s=20마돈나 마이클잭슨 일화보면 요즘말로 테토녀와 에겐남 그자체던데 ㅋㅋ 아무일 없었던건 알지만 둘이 사귀었어도 재밌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