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성적 안나오면 사임하면 되는거지 이러고 시작한거네 아니 본인도 선수였으면서 선수의 4년이란 시간을 어떻게 저렇게 대할수가있지? 이제는 무섭다
잡담 선수한테 4년이란 시간이 어떤지 잘 알고 있는 사람아니야?
2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부터 성적 안나오면 사임하면 되는거지 이러고 시작한거네 아니 본인도 선수였으면서 선수의 4년이란 시간을 어떻게 저렇게 대할수가있지? 이제는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