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씨 기자회견 한다니 더 빡치기 시작함 선수풀도 좋았고 스타플 3명이나 보유했잖아
나이도 완벽했다 팀 이끌어주는 주장 노련미까지 더해진 손흥민
서서히 올라가서 완성력 올라가는시기 20대 중반 이강인
딱 서른되서 밸런스 조화시기 김민재
머죠 아직도 구라같고 이해할수가 없다
황밴팀으로 16강 이상도 볼수 있었는데 이걸 망치는것도 능력이다 명보야 ㅆ
나이도 완벽했다 팀 이끌어주는 주장 노련미까지 더해진 손흥민
서서히 올라가서 완성력 올라가는시기 20대 중반 이강인
딱 서른되서 밸런스 조화시기 김민재
머죠 아직도 구라같고 이해할수가 없다
황밴팀으로 16강 이상도 볼수 있었는데 이걸 망치는것도 능력이다 명보야 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