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우루과이는 훈련 방식에 문제가 있어서 선수단이 대회 중간에 감독한테 항명했고 체코 주장은 오늘 귀국 인터뷰에서 협회 운영 방식에대해서 비판했더라구
혹시 우리도 가능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