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조별리그 베스트 11 생각도 못했는데 https://theqoo.net/wsoccer/426099739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09 내가 이강인을 과소평가한듯ㅋㅋ 이강인 앞날 ㅈㄴ밝다 앞으로가 찐임 ㄱㅂㅈ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