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중반을 그냥 날림 4년뒤에 나오는거와 별개같음 ㄹㅇ로 ㅋㅋㅋㅋㅋㅋ
잡담 나 근데 이강인 4년뒤 나이도 괜찮다 생각했는데 카타르때 조규성이 지금 이강인 나잇대였던거 생각하니까 와 이건 아닌거같다 싶어짐
616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대 중반을 그냥 날림 4년뒤에 나오는거와 별개같음 ㄹㅇ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