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대회인지 알려주는 것 같음
내 안의 이강인은 아직 유이공 꼬맹인데 세번째 출전에 서른살이야
월클 선수도 3번 많아야 4번 나오는 게 끝인 대회
근데 그걸 이따위로 망치네
월드컵의 중요성을 안다면 결과가 안좋을시 책임 지겠다 이 딴 한마디로 수습할 생각하기 전에 책임질 상황이 안오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4년이 얼마나 긴 시간인지 안다면 그 시간의 노력을 한두명이 사퇴하는 걸로 보상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
26살의 이강인 31살의 김민재 35살의 손흥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