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토트넘) 오랜만에 왔는데 덬들아 요즘 흥민이는 요리스 조아모드다
306 11
2026.06.28 23:00
306 11

- 전 소속팀 토트넘이 가까스로 잔류를 했는데

▶그날 저도 경기(시애틀전)가 있었다. 미국 시간으로 오전 8시 경기여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었는데, 많이 불안했다. 긴장을 잘 안 하는 편인데, 축구를 하면서 그렇게 긴장된 게 처음이었다. 그 정도로 토트넘은 애정이 가는 팀, 애정이 많은 팀이었다. 오랫동안 좋은 감정, 나쁜 감정, 좋은 결과 등이 있었다. 그래서 더더욱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랐다.

사실 올 시즌 내내 힘들었다. 개인적으로 너무 일찍 (LA에)왔나 생각이 많이 들었다. 다행히 선수들도 그렇고 스태프, 직원들이 노력해서 원하는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진심으로 축하한다. 내년엔 좋고 편안한 시즌을 팬들에게 선사할 수 있으면 좋겠다.


-토트넘 선수들과도 종종 연락했는지

▶아직까지 친한 친구들이다. 힘들 때 선수들이 가끔 연락 와서 어떻게 해야 하나 묻곤 했다. 내가 운동 끝나고 집에 갈 때 쯤 (시간이 맞아)거기있는 선수들과 통화하고 연락을 주고 받았다. 너무 고마운 친구들이다. 그 친구들 덕에 유로파리그 우승을 해볼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그래서 더더욱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랐던 것 같다. (팀 동료 위고 요리스와도 얘기를 나눴을 것 같은데) 여전히 요리스를 '캡틴'이라고 부르는데, 캡틴도 토트넘에 참 애정이 많은 선수다. 경기 끝나면 토트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곤 했다. 토트넘이 잔류해서 요리스 역시 저만큼 좋아했던 것 같다.


5/27 인텁




https://x.com/lafc/status/2067097587157520676


쏘니 : 휴고 멋있다 



마지막으로 지금 팀에서 요리스랑 꼭 우승하고파해

트넘에 오래 같이 있었는데

우승 없어서 아쉬웠다고 꼭 같이 우승하고싶대


엑스캡틴 소식 및 엑스엑스캡틴 소식 전해주러 옴

토트넘 다음 시즌도 화이팅!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06.27 34,6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1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0,651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623 잡담 갑자기 생각난거 베리발 외모에 전세계가 감탄하고 북유럽인들만 심드렁함 3 00:32 113
1280622 onair 명보푸드 뭐먹지 4 00:31 73
1280621 onair 아 맹보야 지각까지 하냐 졸려죽겠네 00:31 39
1280620 잡담 홍명보는 말을 진짜 못하는데 달변인척하는게 너무 싫어 00:31 31
1280619 onair 언제해;; 00:31 38
1280618 잡담 진짜 공격 코치 없어보이네...? (코칭스탭 명단) 4 00:30 204
1280617 잡담 러월 때도 독일전 전까지는 분위기 진짜 별로였어 1 00:30 57
1280616 잡담 기자회견 하는건 맞아? 2 00:29 192
1280615 잡담 그래도 k리그도 보면 준비없이 이름값으로만 선임된 감독들 이제 점점 설자리 사라지는 추세긴해 3 00:29 84
1280614 잡담 누가 월드컵 화제성 다 사라졌다 그랬냐 1 00:28 199
1280613 잡담 져야하는 가나도 한 골 넣었다 00:28 31
1280612 잡담 근데 이집트 이란 경기 순수재미 고트였음 4 00:27 104
1280611 잡담 난 알제리 오스트리아가 비겨도 둘다 올라가는데 비기려고 대충 한것도 아니고 추가시간까지 쎄빠지게 너는 내가 집보낸다 ㅋㅋ 하면서 경기했는데 3:3 뜬게 3 00:27 112
1280610 잡담 걍 대승이 존나 웃김 7 00:27 153
1280609 잡담 감독에게 항명하지 않는 국대 선수들 관련 기자의 입장 1 00:27 152
1280608 잡담 다들 어디 틀어놨어? 3 00:26 160
1280607 잡담 솔직히 결과론이지만 명보 경질했으면 1 00:26 87
1280606 잡담 홍 몇시에 도착예정임? 00:26 38
1280605 잡담 스페인은 상대 우루과이라 약간 더 고마운 느낌.... 걔네 존나 거칠게 게임하던데 3 00:25 98
1280604 잡담 그 빙고중에 한개맞은거 ㄹㅇ축신이 화난급같음 7 00:24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