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 해명해줘서 시원하다 해명 해줘서 고맙고 잘 모르고 말 얹어서 미안하네
그리고 홍감독이랑 축협 까줘서 고맙다 안정환이 그런 말 해야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쨌든 홍이랑 안면이 있으니 불편한 부분이 없지 않을텐데 화력 보태서 후배들 도와주니 고마워 이번기회에 축협 윗대가리 제발 물갈이 되면 좋겠다
그리고 홍감독이랑 축협 까줘서 고맙다 안정환이 그런 말 해야할 의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 어쨌든 홍이랑 안면이 있으니 불편한 부분이 없지 않을텐데 화력 보태서 후배들 도와주니 고마워 이번기회에 축협 윗대가리 제발 물갈이 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