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도 할 말 다하던데 범죄자들한테 노빠꾸로 계속 욕해서 삐-소리 겁나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아닌 건 아니다 속시원하게 말해서 좋음
잡담 안정환 용감한 형사들에서 최애인데
2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거기서도 할 말 다하던데 범죄자들한테 노빠꾸로 계속 욕해서 삐-소리 겁나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아닌 건 아니다 속시원하게 말해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