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혈육이 말할때보면
안정환이 기자들 타겟되어서 지금으로말하면 억까기사가 많았다고했었음(그당시 라이벌선수랑 갈라치기 기사도많았던걸로앎. 기억하는이유는 맨날 그얘기를 했음...실상은 졸라친했음)
그리고 그당시에 하는말로 오히려 축협의 미운오리새끼?
축협 비주류라 대우도못받고 억까대상이라고 울분토했었음
생생하게 기억함....근데 요즘들어서 커뮤에서 02가 다 망쳐먹었다얘기하면서 젤먼저 명보랑 같이 끌려나오는 머리채가 안정환이라 뭘어디서부터 잘못된건가
멍때리게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