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흔들었다더라->유투브에서 응원만 잘만 함
홍명보 비판 안했다더라->했음 근데 홍명보 나가 이수준으로 안했다고 자기성에 안차니까 없는 취급
등등 이런게 있는데
별개로 지독한 정병도 있는거같은게
ㅇㅇ랑 ㅁㅁ라고 말함 이런게 있으면
뒤에거 날려먹고 ㅇㅇ라고 말한거만 캡쳐떠서 올림 그리고 ㅁㅁ라고는 말안하네? 이러면서 깜
내가 우연히 본 영상이 그거라서 정정한적도 있음 ㅋㅋㅋ
벤투호흔들었다더라->유투브에서 응원만 잘만 함
홍명보 비판 안했다더라->했음 근데 홍명보 나가 이수준으로 안했다고 자기성에 안차니까 없는 취급
등등 이런게 있는데
별개로 지독한 정병도 있는거같은게
ㅇㅇ랑 ㅁㅁ라고 말함 이런게 있으면
뒤에거 날려먹고 ㅇㅇ라고 말한거만 캡쳐떠서 올림 그리고 ㅁㅁ라고는 말안하네? 이러면서 깜
내가 우연히 본 영상이 그거라서 정정한적도 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