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골세러모니 뒤집어서 했지만
뒤집어지는 토저씨들이 흥미로웠음 ㅎㅎ
반대쪽이었지만 역시 좋았다
그리고 나 파리 패럴림픽 개막식도 봤는데 좋았어
저 연기 프랑스 국기
벌써 2년전이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