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명이 돌아가면서 골 넣는데 감탄이 나옴ㅋㅋㅋㅋㅋ
케인 멀티골 넣고 손흥민 멀티골에 1어시하고 진심 날아다님ㅋㅋㅋㅋ
케인 멀티골 넣고 손흥민 멀티골에 1어시하고 진심 날아다님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48 | 06.28 | 21,6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6,52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80668 | onair | 웃는거야??? | 00:38 | 8 |
| 1280667 | onair | 홍명보 나왔다 | 00:38 | 19 |
| 1280666 | onair | 저거 녹방은 맞는거지?? | 00:38 | 22 |
| 1280665 | onair | 모든 판단의 기준 한국축구래 ㅋㅋㅋ | 00:38 | 28 |
| 1280664 | onair | 홍 나와서 사퇴문 읽었는데 왜 자꾸 안나왔대? 1 | 00:37 | 56 |
| 1280663 | 잡담 | 와 나 손 떨려 | 00:37 | 59 |
| 1280662 | 잡담 | 미친넘아 능력없으면 맡지를 말든가 연봉 몇십억짜리 봉사가 어딨냐 | 00:37 | 11 |
| 1280661 | onair | 아니 태도가 어떻게 저래? | 00:37 | 25 |
| 1280660 | 잡담 | 진짜로 국민들을 향한 거대한 복수극이었나ㅋㅋㅋㅋㅋㅋ | 00:37 | 39 |
| 1280659 | 잡담 | 너무 황당하고 | 00:37 | 19 |
| 1280658 | onair | 진짜 하나도 안미안해보여 | 00:37 | 24 |
| 1280657 | 잡담 | 아 진지하게 개빡치는데 | 00:37 | 24 |
| 1280656 | onair | 뭐야 저게 다임?ㅋㅋㅋㅋ 황당 | 00:37 | 13 |
| 1280655 | onair | 걍 연봉 다 반납해 | 00:37 | 6 |
| 1280654 | 잡담 | 사퇴 사녹 기자회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7 | 36 |
| 1280653 | onair | 솔직히 본인이 나와서 얼굴 비추고 죄송하다 하고 고개숙일줄 알았음 1 | 00:37 | 55 |
| 1280652 | 잡담 | 아니 사과문도 대신 읽어주냐 1 | 00:37 | 22 |
| 1280651 | 잡담 | ㅅㅂ 회피형 컷 존나 높네 난 아무것도 아니였다 | 00:37 | 21 |
| 1280650 | onair | 홍명보 나왔어 | 00:36 | 68 |
| 1280649 | 잡담 | 사퇴를 사녹으로 하네 ㅅㅂ | 00:36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