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mynametaeri/status/2070744996035359132
리터럴리 애기잔아
https://x.com/mynametaeri/status/2070744996035359132
리터럴리 애기잔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 06.27 | 34,9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6,52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80654 | onair | 진짜 하나도 안미안해보여 | 00:37 | 8 |
| 1280653 | 잡담 | 아 진지하게 개빡치는데 | 00:37 | 11 |
| 1280652 | onair | 뭐야 저게 다임?ㅋㅋㅋㅋ 황당 | 00:37 | 7 |
| 1280651 | onair | 걍 연봉 다 반납해 | 00:37 | 1 |
| 1280650 | 잡담 | 사퇴 사녹 기자회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37 | 12 |
| 1280649 | onair | 솔직히 본인이 나와서 얼굴 비추고 죄송하다 하고 고개숙일줄 알았음 | 00:37 | 25 |
| 1280648 | 잡담 | 아니 사과문도 대신 읽어주냐 | 00:37 | 8 |
| 1280647 | 잡담 | ㅅㅂ 회피형 컷 존나 높네 난 아무것도 아니였다 | 00:37 | 12 |
| 1280646 | onair | 홍명보 나왔어 | 00:36 | 58 |
| 1280645 | 잡담 | 사퇴를 사녹으로 하네 ㅅㅂ | 00:36 | 28 |
| 1280644 | 잡담 | 홍 사퇴는 걍 최소한이지 책임지려면 축협 수뇌부 다 나가 | 00:36 | 12 |
| 1280643 | 잡담 | 이게 다야???? | 00:36 | 10 |
| 1280642 | onair | 역대급 회피다 쌍욕나오네 | 00:36 | 17 |
| 1280641 | onair | 심지어 안나온게 ㄹㅈㄷ | 00:36 | 45 |
| 1280640 | 잡담 | 축협도 진짜 개좆같다 ㅋㅋㅋ 난 아직도 아시안컵 한처먹음 | 00:36 | 28 |
| 1280639 | 잡담 | 런스만에 이어서 런명보 | 00:36 | 17 |
| 1280638 | 잡담 | 선수들 4년은? | 00:36 | 22 |
| 1280637 | onair | 시발ㅋㅋㅋㅋㅋ | 00:36 | 30 |
| 1280636 | onair | ㅈㄴ씩씩하게 말하네ㅋㅋㅋㅋ | 00:36 | 46 |
| 1280635 | onair | 홍은 나오지도 않는거임?? 1 | 00:36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