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조 2위로 갔으면 경기가 바로 내일 새벽이었네 https://theqoo.net/wsoccer/426087212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5 혹시 이거 싫어서 3위로 가려던 거 아니었겠지....3위 다 진출도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