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에선 말할 것도 없고 (첼시전, 챔스 맨시티전, 아스날전, 웨햄전, 맨유 코너킥, 레스터시티전, 이 분야 갑 번리전)
국대에서도 그렇고ㅋㅋㅋㅋㅋ (15 아컵 호주전, 18러월 독일전, 아컵 호주전)
심지어 이번 믈스에서도 그럼ㅋㅋㅋㅌ
국대에서도 그렇고ㅋㅋㅋㅋㅋ (15 아컵 호주전, 18러월 독일전, 아컵 호주전)
심지어 이번 믈스에서도 그럼ㅋㅋㅋ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48 | 06.28 | 21,6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6,52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80654 | onair | 홍명보 나왔어 | 00:36 | 16 |
| 1280653 | 잡담 | 사퇴를 사녹으로 하네 ㅅㅂ | 00:36 | 11 |
| 1280652 | 잡담 | 홍 사퇴는 걍 최소한이지 책임지려면 축협 수뇌부 다 나가 | 00:36 | 9 |
| 1280651 | 잡담 | 이게 다야???? | 00:36 | 8 |
| 1280650 | onair | 역대급 회피다 쌍욕나오네 | 00:36 | 11 |
| 1280649 | onair | 심지어 안나온게 ㄹㅈㄷ | 00:36 | 29 |
| 1280648 | 잡담 | 축협도 진짜 개좆같다 ㅋㅋㅋ 난 아직도 아시안컵 한처먹음 | 00:36 | 18 |
| 1280647 | 잡담 | 런스만에 이어서 런명보 | 00:36 | 14 |
| 1280646 | 잡담 | 선수들 4년은? | 00:36 | 19 |
| 1280645 | onair | 시발ㅋㅋㅋㅋㅋ | 00:36 | 27 |
| 1280644 | onair | ㅈㄴ씩씩하게 말하네ㅋㅋㅋㅋ | 00:36 | 42 |
| 1280643 | onair | 홍은 나오지도 않는거임?? 1 | 00:36 | 17 |
| 1280642 | onair | 아니 심지어 박항서가 나와서 하는데? ㅋㅋㅋ | 00:36 | 106 |
| 1280641 | 잡담 | 난 그래도 사임하는 게 훨씬 나아 | 00:36 | 17 |
| 1280640 | 잡담 | 사임은 당연한 거고 책임은 따로 져야지 ㅅㅂ | 00:35 | 25 |
| 1280639 | 잡담 | 시발놈 선수들 4년 날려놓고 | 00:35 | 21 |
| 1280638 | 잡담 | 자진사퇴 일단 알겠고 이제 어떻게 책임질건지 설명좀 | 00:35 | 10 |
| 1280637 | onair | 와 심지어 녹화본?? | 00:35 | 41 |
| 1280636 | onair | 걍 개뻔뻔해 | 00:35 | 11 |
| 1280635 | 잡담 | 사임만하지말고 여태받은 연봉도 다 토해내라 | 00:35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