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고소? 남일이라 ㄱㅊㄱㅊ 트럼프만 아니면 됨 https://theqoo.net/wsoccer/426085309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8 트럼프가 고소한다고 하면 나도 좀 긴장해야겠지하지만 축구선수의 고소는 응원할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