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늘 경우의 수 돼서 32강 갔으면 해축방 분위기 좋았을까? https://theqoo.net/wsoccer/426084879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6 축협 등 청산해야 할 게 너무 많지만 일단 32강 준비로 설렜겠지???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