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FC) 약간 마플... 속상한 마음있음 https://theqoo.net/wsoccer/426082314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37 곧 흥민이 생일인데ㅠㅠㅠㅠ 생일까지 월드컵 진행중이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좀 많이 속상해짐ㅠㅠㅠㅠ흥민이 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