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욕을 했어 뭘 했어 오히려 가만히 뛰고 있다 욕 먹었지
그리고 주장 권력이니 뭐니 오히려 하란대로 다 했다 ㅋㅋㅋ출전 시간 줄이고 선발 제외해도 불만 표출 안하고 다 뜀
피치 위에서나 쿨링타임때 주장역할 할 거 다 했어
그런데도 손흥민 못 잡아먹어서 안달인 건 무슨 이유야? 이 과정에서 뭐 잘못한 게 하나라도 있어?
선발대 아닌것도 본인 요청으로 제외된 것도 아니고 나온 게 하나 없는데 뭐 특혜라도 받았을까봐 지레짐작으로 그러는 건지ㅋㅋ 진심으로 이 일련의 과정에서 손흥민이 잘못한 게 뭐가 있냐 손흥민한테 이러는 거 기레기만으로도 모자라서 기레기랑 짝짝꿍 맞아서 분노의 대상이 엄한 선수로 튀는 거 밖에 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