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따로 오든말든 홍명보 인터뷰 안하는게 젤 짜쳐ㅋㅋㅋㅋ https://theqoo.net/wsoccer/426074380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5 선수들은 선발이든 후발이든 알빠아님 잘 지나가셈ㅇㅇ근데 명보는 인터뷰든 사과든 해야지 국민들한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