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돈 받고 축협 알바짓 하는게 낫지 않음?? 누군가를 싫어해서 이정도로 정병짓 발산 하는 건 진짜 지 인생이 얼마나 불행할까
잡담 진지하게 여기 정병들 축협 알바인가 생각한 적 있음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라리 돈 받고 축협 알바짓 하는게 낫지 않음?? 누군가를 싫어해서 이정도로 정병짓 발산 하는 건 진짜 지 인생이 얼마나 불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