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뭐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강인이 꼬마 오피셜 언제 뜰지 날짜 찍어보자
- 20:29
- 조회 0
- 잡담
-
- 아니근데 보통 저렇게 비행기 한편에 다못오는경우면 감독이랑 같이 선발대 8자리중에 한자리는 주장이 당연히 같이와야하는거 아냐?
- 20:28
- 조회 37
- 잡담
-
- 표 없어서 따로 온다는데 하나로 뭉쳐야 할~ 이건 뭐냐ㅋㅋㅋㅋ
- 20:28
- 조회 16
- 잡담
-
- 저 비행기가지고 자꾸 뭐라하는 애들 고참들만 먼저 들어왔잖아?
- 20:27
- 조회 132
- 잡담
-
- 유튭 보러갔는데 이거 뭔데
- 20:26
- 조회 170
- 잡담
-
- 진지하게 여기 정병들 축협 알바인가 생각한 적 있음
- 20:26
- 조회 46
- 잡담
-
- 진짜 개지랄 또 시작이네 능지가 처참하다 진짜로
- 20:25
- 조회 103
- 잡담
-
- 안정환 지금 틱톡 라이브하네
- 20:23
- 조회 258
- 잡담
-
- 꼬마 맨시티 티켓팅 힘들거같음?
- 20:23
- 조회 73
- 잡담
-
- 근데 아까 뭐 감독이랑 주장이 나눠서 선수들 통솔하느라 그러는거라고하더니 아니였네
- 20:20
- 조회 322
- 잡담
-
- 저 영상 공개되자마자 국축팬들한테도 민심 완전히 나락감
- 20:20
- 조회 272
- 잡담
-
- 첼시 자카 영입할건가봐
- 20:19
- 조회 46
- 잡담
-
- 선수들 어제 훈련영상 뜬거 봤어??
- 20:19
- 조회 253
- 잡담
-
- 손흥민이 은퇴하면 축구관련 일 안할 거라는 거 너무 이해된다
- 20:16
- 조회 269
- 잡담
-
- 진짜 말도안되지만 저걸 사실이라고 쳐볼라하면 결국 잘못은
- 20:15
- 조회 172
- 잡담
-
- 입국 후발대는 다 따로 개인적으로 오는건가봐
- 20:14
- 조회 572
- 잡담
-
- 2014년 브라질때 홍명보 감독이 대차게 까였어요 그때 기억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터넷 (언론사)만 까고 신문사는 아무도 안깠어요 왜그랬을까요?
- 20:13
- 조회 224
- 잡담
-
- 근데 팀내 의견 차이 있었다쳐 분위기 망친게 그래서 누군데
- 20:11
- 조회 105
- 잡담
-
- 와 연맹편 협회편 심판편 감독편
- 20:09
- 조회 157
- 잡담
-
- 아니 얘들아 저 기자가 기자와 감독과의 접점 얘기한 영상 봐봐
- 20:07
- 조회 3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