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재성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탈락한지 하루도 안 지났는데 또 선수 방패를 세우냐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으휴 정병 지들끼리 똑같은것들인지 모르고
- 20:30
- 조회 12
- 잡담
-
- 복귀 전술 기가막히게 잘짰나보네
- 20:30
- 조회 20
- 잡담
-
- 정병들아 니네가 전세기 하나 띄워줘라
- 20:29
- 조회 48
- 잡담
-
- 강인이 꼬마 오피셜 언제 뜰지 날짜 찍어보자
- 20:29
- 조회 31
- 잡담
-
- 아니근데 보통 저렇게 비행기 한편에 다못오는경우면 감독이랑 같이 선발대 8자리중에 한자리는 주장이 당연히 같이와야하는거 아냐?
- 20:28
- 조회 105
- 잡담
-
- 표 없어서 따로 온다는데 하나로 뭉쳐야 할~ 이건 뭐냐ㅋㅋㅋㅋ
- 20:28
- 조회 35
- 잡담
-
- 저 비행기가지고 자꾸 뭐라하는 애들 고참들만 먼저 들어왔잖아?
- 20:27
- 조회 190
- 잡담
-
- 유튭 보러갔는데 이거 뭔데
- 20:26
- 조회 195
- 잡담
-
- 진지하게 여기 정병들 축협 알바인가 생각한 적 있음
- 20:26
- 조회 52
- 잡담
-
- 진짜 개지랄 또 시작이네 능지가 처참하다 진짜로
- 20:25
- 조회 116
- 잡담
-
- 안정환 지금 틱톡 라이브하네
- 20:23
- 조회 284
- 잡담
-
- 꼬마 맨시티 티켓팅 힘들거같음?
- 20:23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아까 뭐 감독이랑 주장이 나눠서 선수들 통솔하느라 그러는거라고하더니 아니였네
- 20:20
- 조회 346
- 잡담
-
- 저 영상 공개되자마자 국축팬들한테도 민심 완전히 나락감
- 20:20
- 조회 294
- 잡담
-
- 첼시 자카 영입할건가봐
- 20:19
- 조회 47
- 잡담
-
- 선수들 어제 훈련영상 뜬거 봤어??
- 20:19
- 조회 267
- 잡담
-
- 손흥민이 은퇴하면 축구관련 일 안할 거라는 거 너무 이해된다
- 20:16
- 조회 287
- 잡담
-
- 진짜 말도안되지만 저걸 사실이라고 쳐볼라하면 결국 잘못은
- 20:15
- 조회 179
- 잡담
-
- 입국 후발대는 다 따로 개인적으로 오는건가봐
- 20:14
- 조회 608
- 잡담
-
- 2014년 브라질때 홍명보 감독이 대차게 까였어요 그때 기억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터넷 (언론사)만 까고 신문사는 아무도 안깠어요 왜그랬을까요?
- 20:13
- 조회 2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