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탓이 아니라 감독이 운영하는거 보면 ㅋㅋㅋㅋㅋ 우즈벡 전반에 불사르는거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ㅋㅋ
잡담 어쩌다보니 아시아팀들 경기 다 챙겨봤는데 최약체인 팀들도 우리보단 운영 잘되는거 같더라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탓이 아니라 감독이 운영하는거 보면 ㅋㅋㅋㅋㅋ 우즈벡 전반에 불사르는거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