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떄 사단으로 움직이니깐 선수단 만족도 존나 높았잖아 훈련수준 개높다고
국대 찍먹해온 선수들도 국대만 갔다오면 만족도 개높다는 인터뷰 개많았음 전문적이라고
맨날 국대 훈련수준 낮아서 불만 엄청터져나왔는데 벤투때가 유일하게 만족도 높다고 인터뷰나왔던때
그떄 사단으로 움직이니깐 선수단 만족도 존나 높았잖아 훈련수준 개높다고
국대 찍먹해온 선수들도 국대만 갔다오면 만족도 개높다는 인터뷰 개많았음 전문적이라고
맨날 국대 훈련수준 낮아서 불만 엄청터져나왔는데 벤투때가 유일하게 만족도 높다고 인터뷰나왔던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