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난리 안났나??? 뛸수있는 상태인데 그냥 말그대로 세대교체한다고 감독이 안뽑았대
잡담 이번에 이란이였던것같은데 해설이 어떤 선수 얘기하면서 기량이 떨어진건 아닌데 세대교체중이라 감독이 안뽑아서 못왔다고하던데
1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란은 난리 안났나??? 뛸수있는 상태인데 그냥 말그대로 세대교체한다고 감독이 안뽑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