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졌으니까 얘기해봄...거의 모든 나라 경기 봤는데 우리나라가 경기력 최하권이더라 ㅅㅂ https://theqoo.net/wsoccer/426045574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65 솔직히 떨어져도 막 엄청 아깝다 느낌은 못받음 ..실화냐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