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네덜란드도 신기해 쿠만 국대감독으로 자꾸 임명하는게 https://theqoo.net/wsoccer/4260441406 무명의 더쿠 | 17:19 | 조회 수 242 암흑기의 감독이었는데 또 국대감독으로 쓰다니... 무슨 매력일까 클럽에서도 딱히 별로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