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애들이 한국 위로해주고있더라 https://theqoo.net/wsoccer/4260263783 무명의 더쿠 | 14:47 | 조회 수 351 첨엔 긁으려다 한국인들이 ㄴㄴ 지금 한일전하면 11대0임ㅇㅇ 이러니까오히려 아시아 최강은 일본과 한국! ㅇㅈㄹ하면서 위로해주고있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