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상황이 너무 최악이고 축협도 솔직히 이정도되면 눈치는 볼듯
여론이 그냥 안좋은게 아니라 실제로 성적도 최악이니깐
아컵이라도 좀 제대로 준비했음 좋겠는데 이것도 시간이 되게 없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