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사람들이 제대로 축구를 봐서 그런가 감독욕이 압도적으로 많은게 다행이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3:38 |
조회 수 61
물론 욕먹는 선수들도 있긴한데 이렇게 성적이 안좋으면 선수들도 욕 엄청 먹을만한데도 경기보면 누가봐도 전술이 너무 문제라서 ㅇㅇ
감독은 경질이나 자진사퇴 안하고 그냥 넘어가긴 힘들꺼같음 ㅎㅁㅂ는 솔직히 이젠 감독직 못할꺼같음
월드컵 이렇게 심하게 말아먹은 국대감독 없지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