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미 다들 왔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름있는 선수들 있으니까 어느정도는 유지되는거같은데 이번 월드컵으로 실망한 사람들 많아서 아예 관심 안가질까봐 무서움..
잡담 이제 진짜 암흑기 올거같아서 무서움
17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이미 다들 왔다고 하지만 그래도 이름있는 선수들 있으니까 어느정도는 유지되는거같은데 이번 월드컵으로 실망한 사람들 많아서 아예 관심 안가질까봐 무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