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컵 4위했는데도 클린스만 짤리고 난리났던거보면 이번 홍은 그것보다도 더 심한데 그대로 넘어가진않을듯
아무리 축협 라인업이라도 32강이나 갔음 모르겠는데 역대급 졸전으로 졌잖아
이대로 넘어가진않을꺼같음 그동안 뭐 결과를 보고 욕해라 이렇게 은근슬쩍 사람들 입막음 했던 사람들도 이젠 할말없을테고
아컵 4위했는데도 클린스만 짤리고 난리났던거보면 이번 홍은 그것보다도 더 심한데 그대로 넘어가진않을듯
아무리 축협 라인업이라도 32강이나 갔음 모르겠는데 역대급 졸전으로 졌잖아
이대로 넘어가진않을꺼같음 그동안 뭐 결과를 보고 욕해라 이렇게 은근슬쩍 사람들 입막음 했던 사람들도 이젠 할말없을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