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후반 추가시간 4분 줬는데 이미 5분 34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남아공전은 진짜 다들 이길거라고 생각해서 뭐 하는게 진짜 많았음 케사는 중계도 전현무였고...
- 14:29
- 조회 2
- 잡담
-
- 그와중에 우루과이 쟤네는 감독한테 항명을 했어...?
- 14:29
- 조회 10
- 잡담
-
- 죽기전에 이런 꿀조를 또 만날 수 있을까 싶을만큼 꿀조였는데
- 14:29
- 조회 2
- 잡담
-
- 파포토 경고조심짤 헛웃음나옴
- 14:29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내 기억이 맞다면 14때도 홍명보 아컵까지 가즈아 했다가 전국민 야랄나서 자진사퇴함
- 14:28
- 조회 32
- 잡담
-
- 축협 한통속 개병신들이라서 경질하지도 않을텐데 뭔위약금이야ㅋㅋㅋㅋㅋ
- 14:27
- 조회 15
- 잡담
-
- 카월도 경우의수로 동기부여가 되는 상황이니까 마지막 경기에서 이악물고 뛴거지
- 14:27
- 조회 19
- 잡담
-
- 제2의구자철 제3의구자철 나오게 되는걸 바라지 않음
- 14:27
- 조회 52
- 잡담
-
- 카타르 끝나고 우리장르 붐왔던게 ㄹㅇ전생같다
- 14:27
- 조회 54
- 잡담
-
- 수비적인 축구야말로 감독 전술이 뒷받침 되야하는거 아닌가
- 14:27
- 조회 10
- 잡담
-
- 축협 특검 청원 안올라오나
- 14:25
- 조회 23
- 잡담
-
- 축협 싹 물갈이해야함
- 14:25
- 조회 40
- 잡담
-
- 쿠는 진짜 너무 안타까움.... 저게 본인 커리어에도 되게 크게 방어기제처럼 남은 느낌이라
- 14:24
- 조회 120
- 잡담
-
- ㅅㅂ 당나귀귀 그거 오늘 월드컵 특집 하나본데 ㅠㅠㅠ
- 14:24
- 조회 118
- 잡담
-
- 2포트에서 탈락한 나라는 한국이랑 우루과이 딱 두나라네..
- 14:24
- 조회 32
- 잡담
-
- 돈은 큰 문제 아니었던거같고 진짜 명예욕때문에 감독한듯
- 14:24
- 조회 31
- 잡담
-
- 우즈벡전 다시 보는데 스트리머들 다 전반까지는 희망찼음ㅋㅋㅋ
- 14:23
- 조회 80
- 잡담
-
- 홍 ㅂㅅ같은게 골의중요성을 개무시한거임
- 14:23
- 조회 75
- 잡담
-
- 구자철도 그렇고 진짜 선수들만 불쌍해 트라우마 어떡할거야
- 14:23
- 조회 97
- 잡담
-
- 14때 주축들은 크고 작게 트라우마 남아있다고 생각함
- 14:22
- 조회 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