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좌석 구하기 힘들어서 나눠서 귀국하는 거라고 함
265 3
2026.06.28 12:53
265 3

https://naver.me/5Auklbxa

하지만 항공 좌석 확보가 어려워 선수단이 모두 함께 귀국하지 못하고 세부 그룹으로 나뉘어 한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일부 선수는 일정상 귀국하지 않고 바로 소속팀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선수단의 입국 일정이 모두 달라 귀국 행사도 진행이 불가능하다. 월드컵 후 귀국 행사가 없는 것은 3전 전패를 당했던 1990년 이탈리아 대회 이후 처음이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현재 귀국 비행기 항공편을 구하기 어렵고, 여러 가지 안전 문제상 별도의 미디어 활동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85 06.27 23,6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5,28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3,86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9788 잡담 최근에 젭티 방송에서 기성용 구자철 해버지하고 나온것만 봐도 저 둘다 14 월드컵 얘기 14:49 31
1279787 잡담 덕분에 잠을 못잤더니 다크서클 오진다 14:48 6
1279786 잡담 쉬려고 누웠는데 또 빡침 올라오네 14:48 6
1279785 잡담 클린스만도 지하라고 생각했는데 더 지하가 있을줄은 몰랐다.. 1 14:48 8
1279784 잡담 일본애들이 한국 위로해주고있더라 2 14:47 57
1279783 잡담 비싼 뷔페왔는데 아무것도 못먹는게 나일리가 2 14:46 49
1279782 잡담 이번이 축협 재건 마지막 기회같은데 제발 성공했으면... 14:46 15
1279781 잡담 2002년뿐 아니라 최근 월드컵들 그래도 마지막엔 웃었음 4 14:45 103
1279780 잡담 꿈에서 32강 갔는데 14:44 25
1279779 잡담 02 월드컵 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장면 중 하나가 홍명보가 승부차기 마지막 넣고 12 14:42 160
1279778 잡담 근데 남아공 경기 왜케 빨라? 3 14:41 85
1279777 잡담 박주호 유튜브에서 구자철 기성용 나왔을때 진짜ㅜ 2 14:36 253
1279776 잡담 시벌 한국시간 맞춰서 기자화견하라고 14:36 65
1279775 잡담 선수들 저 지나간 본인들 황금기는 돌아올수도 없는데 4 14:35 160
1279774 잡담 남아공 캐나다 볼거야? 4 14:35 91
1279773 잡담 홍명보 12시반에 기자회견한다는데 19 14:34 523
1279772 잡담 일본도 ㅈㄴ 웃기네 3 14:34 262
1279771 잡담 젭티야 니네 지금 안그래도 사정 안좋은데 축협이 찬물끼얹었잖아 14:33 31
1279770 잡담 축협 조지기는 가능할거 같은데 재건까지는 ㅅㅈㅎ 가능할지 모르겠음 14:33 35
1279769 잡담 근데 진짜 찐 암흑기면 어카냐 다시 상생 가능한건가 14:33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