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박지성한테도 저 인간들이 대선배라는건 생각못하나그 와중에도 소리냈잔ㄹ아 그리고 박지성 혼자 뭘 어케 하는데ㅋㅋㅋ박지성이 뭘 더 한다고 손 하나 까딱할거 같음?정부가 나서서 쳐내지 않는한 답이 없는 조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