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알바처럼 컷백 어씨한것도 좋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재성 남아공전 아예 못 뛰었지?
- 18:13
- 조회 11
- 잡담
-
- 어린 자원들 잘컸으면 좋겠다
- 18:12
- 조회 18
- 잡담
-
- 이제 뭐 당분간 한국인 국대 감독은 없다 봐야지 뭐...
- 18:12
- 조회 26
- 잡담
-
- 손흥민 이재성 제발 좀 쉬세요ㅠㅠㅠ 라는 말이 나올 때까지 국대 하세요
- 18:11
- 조회 34
- 잡담
-
- 92 선수들 다음 월드컵도 나와주면 좋겠다
- 18:11
- 조회 40
- 잡담
-
- 절차도 없이 선임하고 그자리 앉아놓고 위약금을 주는건 말이 되나?
- 18:10
- 조회 31
- 잡담
-
- 국내중에 이정효 목표가 국대감독아냐?
- 18:09
- 조회 108
- 잡담
-
- 기본이상하는감독만와도 선수들해볼만할거같아서기운낼거같음
- 18:08
- 조회 57
- 잡담
-
- 분명 KBS생각엔 전현무 남아공전 보내서 가장 주목도 높을떄 전현무 32강 진출!!!!! 이거 말할거 생각했을텐데
- 18:08
- 조회 74
- 잡담
-
- 아까 횡단보도 건너는데 유모차 끄는 아재가 손흥민이 불쌍하대
- 18:07
- 조회 114
- 잡담
-
- 전현무 하필 남아공전이 첫 중계 아닌가
- 18:07
- 조회 116
- 잡담
-
- 홍명보때문에 국내 선출 감독에 트라우마생김 ㅋㅋㅋㅋㅋㅋ
- 18:07
- 조회 43
- 잡담
-
- 흥민이랑 재성이 더 오래 보고싶은데 둘이 뭔가 체념? 해탈? 한거같아서 걱정됨 ㅠㅠ
- 18:07
- 조회 95
- 잡담
-
- 유에파 가서 지도자 수업도 받고오는 선수들 생겼으면
- 18:05
- 조회 58
- 잡담
-
-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해?
- 18:03
- 조회 122
- 잡담
-
- 차두리 10년 뒤에 하면 좋지 않을까?
- 18:03
- 조회 115
- 잡담
-
- 이영표가 전현무한테 남아공전 중계했으면 이제 모든 경기 중계를 할수있다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
- 18:03
- 조회 228
- 잡담
-
- 구자철은 진짜 범인은 아니다 싶었던게 분데스 뛸때부터 막 경기하고 상대팀 라커룸 찾아다니면서 인맥 쌓았대서...
- 18:02
- 조회 145
- 잡담
-
- 꼬마 담시즌 유니폼 귀여워보여
- 18:02
- 조회 185
- 잡담
-
- 기자회견 미국 현지에서 하는 거야?
- 18:02
- 조회 113
- 잡담